Saturday 10 March 2018

Www 똑똑한 통찰력 전략 변환 최적화


더 똑똑한 도구. 강력한 결과.


Formstack의 Form Conversion Kit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을 진화하십시오.


변환 률 최적화 (CRO) 도구를 사용하여 양식을 향상 시키려면 변환 키트를 Formstack 계정에 추가하십시오.


가치있는 통찰력.


양식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전략상의 문제 영역을 찾아 내고 제출을 늘리십시오.


방대한 융통성.


전환 최적화 및 목표 달성을위한 양식 최적화 도구로 CRO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킵니다.


더 큰 성공.


리드 유치, 매출 증대, 이벤트 참석자 증가, 설문 조사 결과 개선 등을 위해 최적화 된 온라인 양식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스마트 양식 최적화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UTM 추적.


Formstack의 인앱 분석 대시 보드에서 귀중한 캠페인 데이터를 보거나 CRM에 측정 항목을 전달하십시오.


Google 웹 로그 분석.


분석 분야의 산업 표준을 사용하여 양식 변환에 대한 심층적 인 통찰력을 확보하고 CRO를 개선하십시오.


부분 제출.


몇 개의 필드 만 채운 후 양식을 포기한 사용자의 실시간 데이터를 캡처하십시오.


Form A / B 테스트.


서로에 대해 요소를 테스트하여 잠재 고객과보다 높은 비율로 변환 할 폼을 찾습니다.


필드 병목 상태.


사용자 행동에 관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문제 영역을 찾아 내고, 양식을 개선하고, 전환을 촉진하십시오.


소셜 자동 완성.


시간이 오래 걸린 방문자가 소셜 프로필의 데이터로 클릭 한 번으로 여러 양식 필드를 완성하도록하십시오.


Formstack의 양식 변환 키트는 다음 용도로 적합합니다.


리드 생성.


더 많은 리드를 수집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수집하십시오.


이벤트 등록.


성공적인 이벤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구성하십시오.


신속하게 지불을 처리하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십시오.


설문 조사 및 조사.


성공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연구를 개선하십시오.


"Formstack은 강력합니다. Formstack 양식 하나만으로 가입을 114 % 늘리고 개발 시간을 50 시간 이상 단축 할 수있었습니다."


Erik Gonzalez, 설립자 & amp; 마이애미 웹 회사의 인터넷 마케팅 이사.


전환 최적화 & # 8211; ATC가된다.


사이트 소유자는 자연스럽게 자원과 비용 측면에서 가장 적은 노력으로 가장 큰 개선을 할 수있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AB 및 다 변수 테스트를 통한 방문 페이지 최적화의 인기로 이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이 표는 오늘날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가 이탈률 및 AOV에서 전환율을 파악한 상태에서 KPI 사용이 매우 잘 파악 된 것을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클릭 유도 문안 (call-to-action)과 방문 페이지 (landing page)를 개선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좋은 수준입니다.


그러나 차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있는 다른 많은 영역이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를 위해 여행 분석은 핵심 활동입니다.


여기에 두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 처음 방문했을 때 방문자가 연결되고 두 번째로 초기 페이지에서 앞으로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트래픽 라우팅은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방문 페이지에서 유료 검색 트래픽을 가리키는 데 효과적이긴하지만 자연 검색 방문자는 종종 적절한 페이지에 도착하지 않으며 유료 및 비 광고주를 보여주는 고급 세분화 보고서를 사용하는 Google 웹 로그 분석의 보고서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유료 검색 트래픽은 방문 페이지별로 분류됩니다.


자연스러운 방문자가 수신 거부하는 경우 다른 페이지로 이동 (까다 롭다)하거나 착륙 할 때 더 관련성 높은 경험을 제공해야합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는 고객 여정에 대한 유용한 보고서가 있지만 일부 Analytics 시스템의 경우 왼쪽의 주 메뉴에 있지 않다는 점에서 약간 숨겨져 있지만 특정 페이지를 선택해야합니다. 이는 직관적 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최고의 콘텐츠 트렌드를 뛰어 넘지 않는 경우는 아닙니다.


네비게이션 요약은 순방향 또는 역방향 경로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형의 사이트에서 역방향 경로 분석이 유용합니다. 리드 세대 양식 또는 바구니에 추가 페이지와 같은 전환 페이지로 사용자가 유입되는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유명한 경로와 내용을 강조 표시합니다 (예 : "About Us"페이지로 이동 한 사람 수)?


정방향 경로 분석을위한 입구 경로 보고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정 페이지에 도착할 때 방문자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나는 두 방향의 흐름을 검토하기위한 탐색 요약 보고서를 선호합니다.


따라서 자신을 원동력에 따라 적절한 활주로에 착륙시킨 항공 교통 관제사라고 생각한 다음 최상의 푯말과 향로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올바른 종단 게이트로 안내 / 라우팅합니다.


Dave Chaffey.


디지털 전략가 인 Dave Chaffey는 Smart Insights의 공동 창립자이자 컨텐츠 디렉터입니다. Dave는 25 개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팀이 만든 디지털 마케팅 리소스 라이브러리의 100 개 이상의 템플릿, 전자 책 및 코스의 편집자입니다. 우리의 자원은 100 개국 이상의 프리미엄 회원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계획, 관리 및 최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료 회원은 여기에서 샘플 템플릿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Dave는 기조 연설자이자 트레이너이자 컨설턴트로 Digital Marketing Excellence 및 Digital Marketing : Strategy, Implementation and Practice를 비롯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베스트셀러 5 권을 저술했습니다. 2004 년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은 전세계 50 명의 마케팅 전문가 중 한 사람으로 인정 받아 마케팅의 미래를 주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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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도구, 세분화, 상호 작용 데이터 (AOV 및 RPV) 및 캠페인 분할 테스트를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5 가지 간단한 단계.


마케팅 담당자는 전환율, AOV (Average Order Value) 및 방문자 당 수익 (RPV)과 같은 주요 전환 측정 항목을 증가시키고있는 디자인 업데이트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있는 통찰력을 통해 수익을 늘리는 성배를 찾고 있습니다. ), 그리고 똑같이 중요하게 -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 : 2017 년은 전환 최적화 도구로 가장 좋은 해입니다. 우리는 이제 방문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가장 많이 클릭하고 스크롤 할 때 그들이 훔쳐 보는 것을 쳐다 보는 '보는 것'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제 개인화 플랫폼에 투자하여 방문자의 구체적인 상호 작용을 분석하고 이들 중 어느 것이 더 높은 전환 및 매출과 관련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5 가지 단계를 설명합니다.


프리미엄 리소스 액세스 - 웹 개인 설정 안내서.


이 가이드는 B2B 및 B2C 사이트에 대한 현장 고객 여행의 관련 지점에서보다 설득력있는 관련 동적 웹 컨텐츠를 제공 할 수있는 옵션을 제시함으로써 전략을 수립하고 개인화를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도구를 통합하십시오.


더 나은 전환 통찰력을위한 첫 번째 단계는 동적 개인화 도구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기존 분석 도구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벤트에 태그를 지정하고 이벤트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맞춤 방문자 세그먼트를 만들고보고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경험 (UX) 디자인의 어떤 측면이 전환에 가장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동적 개인화 도구 목록은 꽤 길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에버리지 동적 수익률 Optimizely BarillianceRich Relevance Google Optimize.


Dave Chaffey는 28 가지 웹 사이트 개인화 및 권장 소프트웨어 도구의 전체 목록을 제공합니다. 전자 상거래 용 개인화 SaaS (Software as Service), CMS 또는 상거래 관리 시스템 및 B2B, 마케팅 자동화 및 게시자 웹 사이트 개인화 도구의 일부로 사용할 수있는 개인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압도 당하지 마십시오. 도구를 평가하고 직원의 능력과 예산에 가장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기 위해 몇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Evergage, Optimizely 및 Google Optimize를 사용한 경험에 따르면 비용은 한 달에 4,000 달러 미만입니다. 나중에 살펴 보 겠지만 이러한 도구를 연결 한 후 몇 개월 내에 얻을 수있는 상당한 수익 향상과 비교할 때 약간의 투자입니다.


2. 관심을 가질만한 모든 상호 작용에 태그를 답니다.


피터 드러커 (Peter Drucker) 경영자는 "측정되는 것은 끝나게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환율 및 매출 최적화의 세계에서 이것은 실제로 추적하고있는 사용자 상호 작용을보고하고 배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다운 스트림 분석을 수행 할 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이벤트에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경우 제품보기, 장바구니 추가 기능 및 거의 모든 카테고리, 제품 및 장바구니 페이지의 '마이크로 전환'상호 작용 (다운 스트림 매크로 전환으로 이어지는 상호 작용)을 포함하도록 '체크 아웃 시작'클릭을 의미합니다. 리드 생성 사이트의 경우 '액션'패널의 양식에 모든 입력란, 링크 및 버튼을 모두 포함하고 방문자를이 양식으로 유도하는 클릭을 의미합니다. 최종 전환 클릭까지 이어지는 전체 UX 여행을 생각해 보면 이벤트 추적에 적합한 길을 걷게됩니다.


3. 여러 개의 세그먼트를 만듭니다.


모든 주요 상호 작용 태그가 지정되면 세그먼트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단순히 일련의 규칙으로 정의 된 방문자 상호 작용의 그룹으로 생각하십시오. 한 세션은 '어떤 세션에서든 채팅을 사용하는 방문자'일 수 있으며, '지난 14 일 이내에 채팅을 사용하고 하나 이상의 제품을 구매 한 모든 방문자'와 같이 더 구체적 일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세그먼트를 통해 나중에 채팅에 참여한 구매자와 더 광범위한 구매자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말 그대로 수백 가지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핵심은 도구를 설치하고 충분한 데이터를 처리 한 후 비교하려는 방문자 행동의 조합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처음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모든 부분을 생각할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벤트 태깅과 달리 나중에 세그먼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미있는 '벤치 마크'세그먼트를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방금 언급 한 예에서 채팅 구매자를 모든 방문자와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사실 오해의 소지가 있음). 가장 관련있는 전환 및 수익 수치를 확인하려면 이러한 채팅 구매자를 채팅 기능이있는 방문자 (채팅을 사용할 수있는 방문자 집합)와 비교해야합니다.


4. 보고서를 실행하여 상관 관계를 찾습니다.


주요 상호 작용에 태그를 지정하고보고하려는 세그먼트를 정의한 후에는 개인화 도구가 충분한 상호 작용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도록 2 주 정도 기다리는 모드 (사이트의 트래픽 수준에 따라 다름)가됩니다. 그런 다음 보고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감시 장비 판매자를 위해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60 초 이상 사이트에 방문한 적이있는 방문자 (최소 참여도가 낮은 방문자)에게 글로벌 (헤더) 또는 제품 페이지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방문자의 평균 주문 값 (AOV)과 방문자 당 수익 (RPV) 어떤 채팅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60 초 이상 사이트에 있었고 카테고리 또는 제품 페이지의 동영상에는 노출되었지만 동영상을 클릭하지 않은 방문자에게는 하나 이상의 제품 동영상을 본 방문자의 AOV와 RPV를 비교하여보고합니다. 사이트에 60 초 이상 있었고 제품 찾기 버튼이 포함되어 있지만 사용하지 않은 카테고리 페이지에 노출 된 방문자에게 '제품 찾기'를 시작한 방문자의 AOV와 RPV를 비교하는 보고서.


이 보고서를 실행했을 때 나는 놀라운 비율을 발견했습니다.


채팅의 경우 : 방문자 당 수익 (RPV)은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방문자의 경우 3.9 배 높았습니다. 동영상 : RPV는 하나 이상의 동영상을 본 방문자의 경우 1.7이었습니다. 제품 검색기 : RPF는 제품 찾기를 시작한 (하지만 반드시 완료하지는 않았 음) 방문자의 2.2 배 더 높았습니다.


이제 이러한 통찰력이 회심의 황금으로 바뀌 었습니다. 채팅의 초강력을 알게 됨으로써 우리는 채팅 페이지를 제품 페이지에서 더 잘 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방문객이 너무 많아서 사용량을 더 늘리지 않기 위해 20 초 후에 채팅 초대를 밀어 약혼 한 방문자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렇게 한 후에 우리는 사용량과 관련된 수입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비디오 및 제품 찾기 경험을 위해 유사한 UX 업데이트를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연간 640 억 달러의 매출 증가가 있었으며 이는 마케팅 컨설팅 및 개인화 도구 ($ 108K)에 대한 고객의 투자를 훨씬 초과했습니다. 그것은 490 % ROI입니다! 물론, 매년 6 개월 만에 투자 수익이 재개되었습니다.


5. 일부 분할 테스트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위의 분석은 수동으로 수행되었지만 많은 개인화 플랫폼을 사용하면 자동화 된 방식으로 분할 (A / B) 또는 다 변수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태그를 추가하고 세그먼트를 설정해야합니다. 또한 도구가 방문자에게 다른 버전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다른 버전의 광고 소재 (예 : 채팅 기능 UX)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결과가 표시 될 때까지 2 주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그 동안에는 실행할 수있는 다른 테스트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서로 간섭하지 않는 한 동일한 테스트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UX 요소 포함). 전환, AOV 및 RPV 바늘을 위쪽으로 밀지 않더라도 배울 수있는 캠페인 모음이 곧 제공됩니다. 부정적인 학습은 전환 개선 로드맵에서 긍정적 인 학습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되는 것을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합산.


얘들 아, 너의 선물 중 너의 배우자가 가장 행복한 것을 알면, 너는 알고 싶을거야, 그렇지? 그 $ 50의 꽃 만이 일주일 동안 행복하게 만들었지 만 (그녀가 시들을 때까지), 100 달러짜리 목걸이는 그녀를 몇 달 동안 낭만적 인 분위기로 유지 시켰고 곧 꽃보다 더 많은 블링을 구입할 것입니다.


이 보석과 애정 관계가 주관적이며 평범한 동적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면 평균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단 몇 분 만에 UX를 전환율, AOV 및 RPV 상관 관계로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월. 예, 이러한 도구는 한 달에 몇 천원이 들지만 웹 사이트에 트래픽이 많은 경우 몇 개월 내에 300 % 이상의 ROI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투자 수익과 함께 투자에 대한 투자 회수 기간이 곧 귀하의 마케팅 리더십을 통해 귀하의 칭찬을 전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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