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다양 화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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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없는 공격적인 방식을 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제품을 내부적으로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타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타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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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 화 전략의 실행.


다양 화 전략을 이해하고 제안하는 핵심 개념은 관련성입니다. 고도로 관련이없는 것과 관련이있는 다양 화 전략이 관찰 될 수 있습니다.


Pitts and Hopkins (1982)는이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문헌 고찰과 요약을 수행했다. 그들이 제안한 바와 같이, & quot; 기업의 다양성을 측정하고자하는 연구자가 직면 한 첫 번째 과제는 개별 사업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


Pitts and Hopkins는 전략적 다양성에 대한이 검토에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 첫 번째로 자원의 독립성은 "타사와의 비즈니스 독립성" 관련된 자원은 회사의 다른 활동을 지원하는 자원과는 별개입니다. & quot;


* 데이터 수집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장 적게 고용 된 접근 방식은 기업을 시장이 분리 된 것으로 정의합니다.


* 마지막으로, 비즈니스는 제품 차이의 관점에서 정의 될 수 있으며, 각 제품 오퍼링을 별도의 비즈니스로 보게됩니다.


피츠와 홉킨스 (Pitts and Hopkins)는 다양성 측정에 대한 두 가지 기본 접근법에 주목한다. 첫째, 기업의 위치는 기업의 위치에 기반한다. (2) 두 번째 접근 방식은 전략적이라 불리며 다양한 비즈니스의 관련성 또는 회사의 역사적 성장 패턴에 따라 다양성을 평가합니다.


Rumelt는 Wrigley (1970) 체계의 변형으로서 단일 비즈니스, 지배적 비즈니스, 관련 비즈니스 및 관련이없는 비즈니스라는 유형화를 발전 시켰는데, 이는 기업 전반의 전략적 상호 의존성 및 " 특정 연도에 최대 단일 사업으로 간주 될 수있는 회사 매출의 비율 "이라고합니다. Nathanson (1980)은 제품 및 시장 다양성을 모두 포착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다각화.


회사가 일반적으로 취하는 다음 전략적 변화는 다양 화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다양 화가 있습니다.


부산물 다양 화. 수직적으로 통합 된 회사가 만드는 최초의 다각화 움직임 중 하나는 산업 체인상의 포인트에서 부산물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산업도 중력의 중심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이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을 구별하는 주요 차원은 부산물이 판매되는 산업의 수입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는 회사가 핵심 산업을 핵심 산업과 관련된 다른 산업으로 이동시키는 전략적 변화입니다. 여기에서 취해진 입장은 관련성이 두 가지 차원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1. 하나는 새로운 산업이 핵심 산업과 관련된 정도입니다. 2. 다른 하나는 새로운 산업에서 동일한 무게 중심에서 회사가 운영하는 정도입니다.


관련 다양 화는 회사가 다양 화하여 새로운 산업으로 진입하지만 항상 동일한 중심에서 해당 산업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전략적 변화입니다. 시도되고있는 전략적 변화의 양을 추정하기 위해서는 관련성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프로세스 기술, 제품 기술, 제품 개발, 구매, 조립, 포장, 선적, 재고 관리, 품질, 노사 관계, 유통, 판매, 판촉, 광고 등과 같은 모든 비즈니스의 기능적 측면을 나열하여 관련성의 척도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 고객, 구매 습관, 운전 자본 및 신용.


전략 실행 문제의 규모는 다양 화 움직임에서의 관련성의 양에 직접적으로 비례한다. 다양성과 관련성이 낮을수록 전략 실행의 어려움이 커지고 인수 대 내부 성장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중간 다양 화.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없는 분산기 사이에는 비즈니스가 다소 관련이 있지만 여러 중추적 인 중심에서 운영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가설을 세우는 전략적 변화는 서로 다른 무게 중심을 가진 비즈니스를 관리하기 때문에 더 어려워진다. 회사는 새로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7.1.1 다양 화 유형.


다각화는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는 전략적 접근입니다. 적용 기준에 따라 분류가 다릅니다.


회사의 다양 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회사의 현재 고객 그룹에 호소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거나 개발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 경우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에 대한 판매 및 기술적 관계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치즈를 생산하는 유제품은 자사 제품에 새로운 유형의 치즈를 추가합니다. 수직 다각화.


회사가 생산주기의 이전 단계로 돌아가거나 동일한주기의 후속 단계 (원료 생산 또는 최종 제품 배포)로 진행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및 사무실을 재건축하는 회사가 있고이 사업에 사용하기 위해 페인트 및 기타 건축 자재를 판매하기 시작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다각화는 더 나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정기적 인 재료 공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동심 다양 화.


기존 기술 및 마케팅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목적으로 신제품을 추가하여 생산 포트폴리오를 확대합니다. 동종 다변화는이 다각화 모델에서 일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략만큼 재정적으로 효율적입니다. 기존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을 현대화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관련된 일부 투자를 시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는 종종 소비재의 소규모 생산자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빵집에서 파이 또는 반죽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이기종 (대기업) 다양 화.


현재의 제품, 장비, 유통 경로와 기술적 또는 상업적 관계가 없지만 새로운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의 주된 동기는 새로운 산업에 대한 높은 투자 수익률입니다. 나아가 이러한 종류의 다양성을 추구하기로 결정하면 주요 기술 사업 - 신기술에 대한 접근성, 전략적 파트너십 기회 등 - 에 대한 간접적 인 기회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이 없지만 확실히 이익이되는 상품의 생산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종종 높은 수익률이있을 수있는 대규모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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